본문 바로가기

DFW 로컬뉴스

맥키니서 14세 소년 치고 달아난 뺑소니범… 가족, "제발 자수해달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댓글 0건 작성일 24-12-27 09:07

본문

맥키니에서 자전거를 타던 14세 소년이 뺑소니 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맥키니에서 자전거를 타던 14세 소년이 뺑소니 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맥키니에서 자전거를 타던 14세 소년이 뺑소니 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소년의 가족은 가해 운전자에게 자수를 촉구하며 정의를 요구하고 나섰다.


지난 16일(월) 저녁 6시 15분경, 맥키니의 레이크 포레스트 드라이브(Lake Forest Drive)와 하이랜드 드라이브(Highlands Drive) 교차로에서 축구선수이자 에반스 중학교(Evans Middle School)에 재학 중이던 자미르 대브니(Jamir Dabney)가 자전거를 타고 귀가하던 중 어두운 색의 4도어 세단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가해 차량이 사고 후 그대로 현장에서 도주한 것으로 파악했다.


대브니의 할머니 제릴린 대브니는 “이 아이는 내 손자이자 발렌타인데이에 태어난 소중한 아이였다”며 “이렇게 아이를 치고 길에 버려둔 채 달아난 사람을 꼭 밝혀내야 한다”고 말했다.


사고 직후, 현장을 지나던 파이스 스탈링스라는 주민은 도로에 쓰러진 대브니를 발견하고 즉시 응급처치를 시도했지만, 이미 맥박이 없는 상태였다고 전했다. 


대브니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한편 사고 후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지역 주민들은 사고 현장에 꽃과 메모, 추모 물품을 놓으며 숨진 소년을 기렸다.

 

주민 아날리 몬드라고는 “단지 14살에 불과했던 그 소년은 아직 살아갈 날이 많았다”며 “이런 일을 겪을 이유가 전혀 없다”고 애통해 했다.


대브니의 형 제레마이어 대브니는 “이 사고를 낸 사람이 마음이 있다면 제발 자수해달라”며 “동생을 위한 정의를 원한다”고 호소했다.


현재 소년의 어머니 메건은 충격으로 말을 잇지 못하고 있으며, 가족들은 그녀를 대신해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할머니 제릴린은 “누군가 무언가를 봤다면 꼭 신고해달라”며 “우리의 삶은 영원히 바뀌었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모금 활동을 통해 장례비 마련을 위한 기금이 4만 달러 가까이 모금됐다.


조 엘렌버그 맥키니 경찰서장은 “이 비극은 가족과 지역 사회에 큰 충격을 준 사건”이라며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이번 사고의 책임자를 반드시 찾아낼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맥키니 경찰은 관련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범죄 제보 전화(972-547-3480) 또는 이메일(crimetipline@mckinneytexas.org)을 통해 제보해 줄 것을 요청했다.



정리=김영도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DFW 로컬뉴스 목록
    텍사스 인구가 지난 1년간 3,100만 명을 돌파하며, 미국 내 다른 어떤 주보다 많은 주민을 추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연방 인구조사국(U.S. Census Bureau)이 지난 19일(목) 발표한 추정치에서 확인됐다.다만 다른 지역에서 텍사스로 이주한 사람들의 수…
    2024-12-27 
    텍사스 공립학교의 재정 상황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루이스빌(Lewisville) 교육구는 지난 9일(월) 밤 예산 부족 문제로 관내 다섯 개 초등학교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이 결정은 근래 리처드슨(Richardson), 플레이노(Plano), 코펠(Coppell…
    2024-12-27 
    켄 팩스턴 텍사스주 법무장관이 대학 스포츠에서 트랜스젠더 여성의 출전을 막기 위해 전미대학체육협회(NCAA)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팩스턴 장관은 소송장에서 NCAA가 여성 스포츠 경기를 홍보하면서도 "혼합 성별 경기"를 허용해 생물학적 남성과 여성…
    2024-12-27 
    태런 카운티에 거주하는 한 30대 여성이 자신의 딸에게 거짓 암 진단을 내리고 불필요한 의료 처치를 강요한 혐의로 지난 18일(수) 체포됐다.데니스 자모라(Denise Zamora)로 신원이 확인된 이 여성은 해당 사건과 관련하여 9건의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태런 …
    2024-12-27 
    맥키니에서 자전거를 타던 14세 소년이 뺑소니 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이. 소년의 가족은 가해 운전자에게 자수를 촉구하며 정의를 요구하고 나섰다.지난 16일(월) 저녁 6시 15분경, 맥키니의 레이크 포레스트 드라이브(Lake Forest Drive)와 하…
    2024-12-27 
    달라스 다운타운의 사무실 공실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그 원인 중 하나로 1980년대 과잉 건설된 스카이라인의 노후화가 지목되고 있다.상업용 부동산 데이터에 따르면, 달라스 다운타운의 사무실 공간 점유율은 타 대도시 지역의 다른 사무실 공간보다 평균적으로 낮은 …
    2024-12-27 
    북텍사스의 식료품 시장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H-E-B가 DFW 메트로플렉스 지역에서 여러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크로서(Kroger),텀 썸(Tom Thumb), 월마트(Walmart)와 같은 오랜 강자들에게 도전장을 던지면서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졌다.전문가…
    2024-12-20 
    달라스 시의회는 지난 11일(수) 열린 회의에서 전자담배 사용을 기존 금연 조례에 포함시키는 조례 개정을 승인했다.이에 따라 시립 공원 등 시 소유 공공장소에서의 전자담배 사용이 금지되며, 위반 시 최대 500달러의 벌금이 부과된다. 새 조례는 2025년 12월 11일…
    2024-12-20 
    소매유통업체 월마트가 북텍사스 일부 매장 직원들이 안전 강화를 위해 바디 카메라를 착용하기 시작했다.이번 조치는 시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덴튼(Denton) 지역 일부 매장에서 시행 중이며, 매장 내에는 이를 알리는 안내 표지판이 설치됐다.월마트 대변인은 시범 운영 결…
    2024-12-20 
    달라스 시가 하수처리장에서 시신이 발견된 여성의 사망 사건과 관련해 1억 달러 규모의 소송에 직면했다.66세의 테레사 곤잘레스(Teresa Gonzales)는 지난 10월 22일, 달라스 북서쪽 레코드 크로싱 로드(Record Crossing Road) 1600번지 근…
    2024-12-20 
    텍사스 교육청(Texas Education Agency, TEA)이 북텍사스 지역 교사 50명이 주 전역에서 발생한 교사 자격시험 부정행위에 연루되었는지 조사하고 있다.이번 조사는 지난해 TEA가 일부 교사들이 자격시험에서 여러 차례 낙제했음에도 휴스턴 지역에서 시험을…
    2024-12-20 
    데이드 펠란(Dade Phelan) 텍사스 주 하원 의장이 더 이상 직을 이어나가지 않겠다고 선언하면서 주의회 하원 차기 의장을 선출하는 경선이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약 한 달 후 열릴 본회의 투표를 앞두고 공화당 주요 인사들은 맨스필드 출신인 데이비드 쿡(David…
    2024-12-20 
    9개월 된 아기를 굶겨 죽인 비정한 아버지가 머스큇(Mesquite)에서 체포됐다.머스큇 경찰은 지난 13일(금), 버드 드라이브(3500 Block of Byrd Drive)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생존 반응이 없는 9개월 된 아기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현장에…
    2024-12-20 
    이사 및 물류 서비스 기업안 아틀라스 밴 라인스(Atlas Van Line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텍사스는 5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 내 이주 선호 지역(inbound state)에서 중립 지역(neutral state)으로 격하됐다.이는 텍사스가 더 이상 저렴한 …
    2024-12-13 
    텍사스 전력 신뢰성 위원회(ERCOT)의 수석 기상학자가 이번 겨울이 2021년과 비슷한 극한 한파를 동반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ERCOT의 크리스 콜먼 수석 기상학자는 지난 3일(화) 열린 이사회에서 "올겨울 날씨를 보면 볼수록 극심한 추위의 가능성이 …
    2024-12-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