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Biz 탐방] 아나타핀디카 헬스 이인택 대표
페이지 정보
본문
“환경독소와 싸우는 스마트 건강 솔루션”
피곤하고 기억력이 떨어지며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이유, 바로 ‘환경독소’일 수 있다. 산업화의 부산물인 환경독소는 체내에 들어가면 내분비계를 교란하며, 이를 피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다. 그렇다면 이 독소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이인택 대표가 오랜 연구 끝에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나섰다. 예일대와 상해과학기술대에서 쌓은 세계적 경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아나타핀디카 헬스(Anathapindika Health)를 설립, 올해 ‘수퍼헬스 3종 시리즈’를 선보였다.
출시 6개월 만에 입소문을 타고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2024년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하며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환경독소 해결을 위한 그의 도전, KTN이 직접 만나봤다.
김영도 기자©KTN
이인택 박사
회사를 창업하기 전까지는 연구에 몰두한 삶이었다. 예일대 의대와 워싱턴대 의대에서 세포생물학과 생화학 분야의 기초과학 연구원으로 약 8년간 활동했다.
이후 상해과학기술대학에서 2013년 노벨 생리학상 수상자인 제임스 로스만 교수와 함께 ‘나노스케일 세포생물학’ 실험실을 설립하고, 공동연구책임자로 또다시 8년을 보냈다.
전환점은 코로나19 팬데믹이었다. 기초과학 연구를 넘어 사람들의 건강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열망이 생겼다. 이러한 열망이 아나타핀디카 헬스 창업으로 이어졌다.
아나타핀디카 헬스
‘아나타핀디카’는 ‘늙고 병들고 가난한 자를 돕는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를 설립하며 “돕고 나누는 마음을 실천하겠다”는 다짐으로 이 이름을 브랜드명으로 정했다.
아나타핀디카 헬스는 환경독소와 오염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고 건강을 개선해 몸과 마음 모두 행복한 삶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환경독소와 만성염증 제거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생산, 판매하고 있다.
환경 독소란?
환경독소는 산업화로 발생한 미세플라스틱, 다이옥신, 농약 등 유해 화학물질로, 이러한 독소가 우리 몸에 쌓이면 암, 치매, 불임 등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우리 몸은 자연적으로 독소를 배출하는 시스템이 있지만, 환경독소가 쌓이는 속도가 너무 빨라 이를 따라잡기 어렵다.
수퍼헬스 3종 시리즈는 간을 도와 독소를 빠르게 배출하고, 면역을 조절하며 만성염증을 없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나타핀디카 수퍼헬스 3종 시리즈
수퍼헬스 3종 시리즈는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퍼 시스템 부스터’는 브로콜리에서 나오는 성분으로 체내 에스트로겐 대사를 최적화하고, 미세플라스틱과 제초제 등 환경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퍼 브레인 헬스’는 멍한 느낌이 지속되는 브레인 포그(Brain fog)를 해소하고 의식을 맑게 해주며, 두뇌 노화를 방지하고 치매 예방에 기여한다.
‘수퍼 이뮨 서포트’는 중금속 배출을 촉진하고 체내 염증을 제거하며, 면역력 강화와 대사증후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 세가지 제품은 서로 협력작용이 나타나도록 만들어졌으며, 2~3개월 동안 함께 복용할 경우 건강 개선과 항노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현재 자사 홈페이지(www.anathapindika.com)에서 DAL10% 쿠폰 코드를 사용하면 전체 구매 금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퍼 헬스 3종 시리즈는 아마존, 월마트 등 주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위한 쿠폰도 제공된다.
아나타핀디카의 비전은 환경독소와 만성염증 제거를 통해 건강을 회복하는 데 기여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와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