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틴 한인회(회장 강수지)가 지난 18일 오스틴 한국문화회관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어버이날 효(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표하고 세대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한인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초·중학생들로 구성된 K-팝 댄스팀이 활기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어르신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젊은 세대의 에너지가 넘치는 공연에 어르신들은 환호로 화답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강수지 회장은 “이번 행사는 많은 분의 헌신과 따뜻한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깊은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한인 사회의 결속을 다지고 세대를 잇는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제공=오스틴 한인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