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공연 및 이벤트] 2월 첫째 주 DFW 공연 소식
페이지 정보
본문
◆ 뉴 에디션·보이즈 투 맨·토니 브랙스턴 합동 콘서트

R&B와 팝 음악의 역사를 이끈 세 팀이 한 무대에 오르는 ‘New Edition Way Tour’는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뉴 에디션을 중심으로 보이즈 투 맨과 토니 브랙스턴이 함께 하며, 음악의 유산과 팬들과의 연결을 기념하는 특별한 밤이 될 예정이다.
일시: 2월 7일 오후 8시
장소: American Airlines Center
◆ ‘How to Train Your Dragon’ 라이브 콘서트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How to Train Your Dragon’을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하며, 존 파월의 아카데미상 후보 음악을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함께 즐기는 특별한 콘서트다. 주인공들의 우정과 모험을 거대한 영상과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
일시: 2월 6일 ~ 8일 오후 7시 30분 (8일 오후 2시)
장소: Meyerson Symphony Center
◆ 달라스 오페라 ‘어린 왕자’ 공연

생텍쥐페리의 명작을 오페라로 재해석한 ‘어린 왕자’는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와 작은 별에서 온 소년의 만남을 통해 사랑과 상실, 우정의 의미를 섬세하게 풀어낸다. 환상적인 무대연출과 음악을 통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일시: 2월 6일 , 8일, 11일,14일 오후 7시 30분 (8일 오후 2시)
장소: Winspear Opera House
◆ 넥소 달라스 오픈 테니스 대회

미국에서 단 두 개 뿐인 ATP 투어 500 대회 중 하나인 달라스 오픈은 세계 정상급 남자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하는 실내대회다. 테일러 프리츠, 벤 셸턴 등 스타 선수들과 함께 존 매켄로, 앤디 로딕이 출연하는 올 아메리칸 클래식도 열려 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끈다.
일시: 2월 7일 ~ 15일 오전 10시~오후 1시 사이
장소: Ford Center at The Star
◆ 오케스트라로 만나는 7080 팝 명곡

아바, 휘트니 휴스턴, 마돈나, 엘튼 존, 퀸 등 70~80년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보컬리스트 조지아 바지와 트렌턴 헐이 함께해 향수를 자극하는 사운드와 생생한 무대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일시: 2월 7일 오후 7시
장소: McKinney Boyd High School
◆ 오르페우스 챔버 합창단 ‘For Better or For Worse’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의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함께 조명하는 합창공연이다. 브람스의 ‘사랑의 왈츠’를 중심으로, 재치 있는 곡들이 어우러져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면모를 음악으로 풀어낸다. 따뜻하면서도 위트 있는 무대를 기대할 수 있다.
일시: 2월 7일 오후 7시 30분
장소: Lovers Lane United Methodist Church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