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단체장 인사말 2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을사년(乙巳年)은 청사(靑蛇), ‘푸른 뱀’의 해다. 뱀은 예로부터 통찰력과 직관력을 가진 동물로 여겨졌으며, 이 중에서도 푸른 뱀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한다. 푸른 뱀의 지혜롭고 역동적인 힘을 DFW 한인사회가 듬뿍 받아 더욱 번영하는 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기원하며 북텍사스 한인 단체장 및 주요 인사들의 새해 인사를 전한다. 정리=김영도 기자
한국무역협회 달라스 지부장 김경훈
2025년 을사년,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저희 한국무역협회 달라스 지부는 지난 7월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치고 미국 내 한국기업의 이익을 대변하는 통상 협력의 거점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저희 달라스 지부가 새롭게 개소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협회는 한국 무역을 대표하는 경제단체로서 한국과 미국 간의 통상 협력을 증진하고 미국 내에서 한국 기업의 이익을 대변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저희 달라스 지부는 급변하는 무역 환경 속에서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중남부의 경제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 달라스에 한국 기업들의 무역과 투자 진출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희망과 열정으로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KOTRA 달라스무역관 관장 강은호
존경하는 동포 여러분께,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과 기대 속에서 맞이한 새해, 동포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KOTRA 달라스무역관은 지난 한 해 동안 韓-美 경제 협력의 가교로서 최선을 다해 왔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흐름 속에서 더욱 굳건한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양국 간의 무역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동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KOTRA 달라스무역관이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북텍사스한인간호사협회 회장 김효행
안녕하십니까, 북텍사스한인간호사협회 회장 김효행입니다.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간호사협회는 동포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분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DK파운데이션과 함께한 건강 박람회는 큰 성과와 보람을 안겨주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무보험자들에게 건강검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지원함으로 웰빙의 삶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한인 동포 사회의 따뜻한 지지와 협력 덕분이었음을 기억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 2025년은 간호사 협회 설립 57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입니다. 이를 계기로 한인 간호사들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동포 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100세 시대를 선도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삶이 기쁨과 풍요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킬린 한인회 회장 정필원
안녕하십니까? 킬린 한인회 정필원 회장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뒤로하고,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킬린 한인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킬린 지역에서는 많은 일들이 있었고, 킬린 한인회 역시 여러 변화를 겪었습니다. 한인회장직을 맡으며, 한인회관을 개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커피숍, 수요 노래방, 금요 무용단 연습 등을 통해 일상에 지친 한인들을 위한 휴식의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킬린 공원에서 진행한 걷기 대회와 같은 활동은 한인 동포분들이 함께 만나고 호흡했던 좋은 시간이 됐습니다. 새해에는 한인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잔치를 매달 첫 번째 수요일에 한인회관에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일반적 계획은 예년과 변함없이 진행하려고 합니다. 2025년 킬린 한인회의 주요 사업으로는 다가오는 1월 18일(토) 미주 한인의 날 킬린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는 올해 가장 큰 행사로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동포들과 이웃들에게 풍요로움과 따뜻함을 전하고자 합니다. 또한 가을에는 킬린 한인 문화의 밤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킬린 한인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격려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와 같이 올해도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계획하신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킬린 지역 동포 사회가 주류 사회에서 더욱 권익을 강화하고, 각 가정과 개인에게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