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단체장 인사말 2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을사년(乙巳年)은 청사(靑蛇), ‘푸른 뱀’의 해다. 뱀은 예로부터 통찰력과 직관력을 가진 동물로 여겨졌으며, 이 중에서도 푸른 뱀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한다. 푸른 뱀의 지혜롭고 역동적인 힘을 DFW 한인사회가 듬뿍 받아 더욱 번영하는 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기원하며 북텍사스 한인 단체장 및 주요 인사들의 새해 인사를 전한다. 정리=김영도 기자
달라스한국노인회장 이형천
4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달라스한국노인회는 새해를 맞이하며 오늘에 이르기까지 어려운 시기를 견디며 노력해 오신 모든 회원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제26대 달라스한국노인회는 회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겸손과 배려의 자세로 한인사회의 원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해 나가겠습니다.
2025년은 우리 모두가 하나로 뭉쳐 화합을 이룩하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새해에는 한국의 고유한 얼과 미풍양속을 널리 알리고 미주 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회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달라스 효 문화축제 제안서를 재외동포재단에 제출한 바 있으며, 이 계획이 실현되어 더욱 뜻깊은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올 한 해,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회장 이송영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5년 새해를 맞이하며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북텍사스 여성회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협력 덕분에 뜻깊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지역 사회에서 여성들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서로 돕고 나누는 정신을 실천해 온 점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2025년에는 더 큰 발전과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내년에도 저희 여성회는 지역 동포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와 사랑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세요.
감사합니다.
북텍사스 미주 한인 상공회 회장 신동헌
안녕하십니까?
북텍사스한인상공회 회장 신동헌입니다.
여러분은 2024년 어떠셨는지요? 2024년 한해는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어려웠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저희 상공회는 2024년 한 해를 참 어렵게 버텨냈습니다.
급격한 물가 상승, 글로벌 경제 불황 등으로 인해 사업에서 많은 영향을 받아 어려움의 직격탄들을 맞아 왔습니다.
하지만 모든 일에는 오르고 내림이 있듯이 이런 어려움을 통해 얻은 교훈과 경험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 봅니다.
2025년에는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이겨 나갈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저희 상공회는 여러분의 사업장에 안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기회를 찾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를 통해 더 안전하고 더 발전하는 달라스 한인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수십 년간 상공회를 이끌어 온 선배님들이 뿌려 놓은 수많은 씨앗이 드디어 수확을 기다린다고 저희는 기대합니다.
저희 상공회는 이 씨앗이 싹을 틔워 추수를 앞둔 벼처럼 머리를 숙여 저희 앞에 있음에 감사하며, 이 수확을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2025년에는 함께 빵을 떼는 오병이어의 기적이 있기를, 모든 동포분 가정에 주님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도하며 저희 한인 상공회도 최선을 다해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국전통춤협회 텍사스 지부 협회장 박성신
2024년, 한국전통춤협회는 활짝 핀 꽃처럼 활기와 아름다움이 넘치는 순간들을 함께했습니다.
여러 크고 작은 행사를 통해 한국 전통 춤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열정을 널리 알린 소중한 한 해였습니다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는 새로운 시작과 기회가 다가오는 해입니다.
모든 분들이 살짝 더 멋있고, 걱정은 쏙 빼고, 그동안 꿈꾸어 왔던 일들이 쏙쏙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저희 한국전통춤협회가 2025년에도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아름다운 한국 춤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전파하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한국 전통 춤의 미래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