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북텍사스한인간호사협회, 2024 송년회 … ‘NTKNA-DK파운데이션 협력 지속’
페이지 정보
본문
'북텍사스 한 해를 밝힌 섬김의 손길’
북텍사스한인간호사협회(회장 김효행, 이하 NTKNA)가 지난 13일(금) ‘2024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효행 회장을 비롯해 포트워스한인회 박기남 회장, 협회 회원과 가족 등 약 4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NTKNA의 초청으로 올해 ‘북텍사스한인건강박람회’를 공동 주최한 DK파운데이션(이사장 스캇 김)의 김민정 이사(현 DK미디어그룹 사장)와 임원진이 참석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NTKNA는 1999년부터 북텍사스 지역에서 건강박람회를 이어오며 한인 커뮤니티의 건강 증진에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 9월 DK파운데이션과 함께한 건강박람회는 약 400명의 한인 동포가 참여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송년회에서 김효행 회장은 “회원들의 헌신과 열정으로 2024년 동안 지역사회를 잘 섬길 수 있었다”며 “여러분 덕분에 이 지역사회가 더욱 밝아졌음을 믿는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건강박람회를 DK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다”며 “2025년에도 지역 사회를 섬기는 나눔과 봉사의 비전을 가지고 더욱 힘차게 나아가자”고 격려했다.
김민정 이사는 축사에서 “올해 NTKNA와 함께 건강박람회를 개최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둬 감사하다. 내년에도 한인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행사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더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건강박람회에서 헌신적으로 기여한 정혜원, 이인수, 이민경, 이한희, 유니스 안 코디네이터에게 감사 선물이 증정됐다.
아울러 DK파운데이션의 김민정 이사와 김진언 사무국장에게도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NTKNA는 내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1월 정기총회 개최를 시작으로 당뇨병 및 치매 등 만성질환 관련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 달라스에서 열리는 제23회 전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의료팀으로 봉사할 계획이다.
또한 한인 간호학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DK파운데이션과 함께 9월경 건강박람회를 공동 개최할 예정이다.
김영도 기자 ⓒ KT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