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정통미주총연 정명훈 총회장, 텍사스 주 하원의원 제이시 제튼 선거 캠페인 행사 참여
페이지 정보
본문
현 텍사스 주 하원의원 제이시 제튼(Jacey Jetton)이 지난달 26일 휴스턴 케이티(KATY) 소재 한 식당에서 선거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텍사스 주 제26 선거구(DISTRICT 26 KATY TEXAS 77494) 3선에 도전하는 제이시 제튼 의원은 오는 5일에 공화당 후보 경선을 치른다.
이날 행사에는 텍사스 주 그렉 에봇(Greg Abbott) 주지사, 댄 패트릭(Dan Patrick) 부주지사, 릭 페리(Rick Perry) 전 주지사 등을 비롯해 제이시 제튼 의원을 지지하는 수많은 지지자들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제이시 제튼 의원을 지지하는 한인들을 대표해 제29대 정통미주한인회총연합회 정명훈 총회장(한미공화당 텍사스 위원장)이 격려차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정 총회장은 “한인동포들을 위해 김치의 날 결의문, 120주년 이민의 날 결의문, 3.1절 결의문, 한미동맹 70주년 결의문 등에 함께하며 한인들과 돈독한 유대관계를 지속하고 있는 제이시 제튼 의원에 대한 지지와 투표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이시 제튼 의원은 어머니가 한국계 미국인으로 몇 년 전 텍사스 주 하원의원 출마 결심 후 정 총회장에게 도움을 청하며 이들의 인연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경선의 조기투표는 1일까지이며, 본 선거는 3월 5일에 치러진다.
정리=김여진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