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배드민턴의 열기, 달라스서 더욱 뜨겁게!”
페이지 정보
본문
제2회 달라스 배드민턴 챔피언십, 1월 25일 개최
제2회 달라스 배드민턴 챔피언십이 오는 25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Vistara Sports Center(400 W Vista Ridge Mall Dr, Lewisville, TX 75067)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달라스배드민턴협회(회장 이재훈)가 주최하고 프리스코 배드민턴 클럽(회장 홍종규, FBC)이 주관하며 12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 선수들은 애틀랜타, 뉴욕, 워싱턴 D.C., 오클라호마, 휴스턴, 어스틴, 로스앤젤레스 등 다양한 지역에서 모이며, 경기방식은 남성 복식, 여성 복식, 혼성 복식에서 실력별 그룹(A~E)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더불어 한인 클럽 소속의 비한인 선수들도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한 종목 40달러, 두 종목 70달러이며 점심과 음료가 제공된다.
FBC 홍종규 회장은 “첫 대회 이후 달라스 지역에서 배드민턴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었다”며 “이번 대회가 배드민턴을 시작하신 분들이 더 불을 붙이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기대했다.
달라스배드민턴협회 이재훈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달라스 내 배드민턴 동호회 인구가 늘어나고, FBC 클럽이 타지역에 널리 이름을 알릴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라스배드민턴협회는 올해 6월 달라스에서 열릴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도 준비하고 있다.
협회는 대회 요강이 확정되는 대로 공개 선발전을 통해 대표 선수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재훈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숨은 배드민턴 실력자들을 발굴하고자 한다. 미주체전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이 올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아울러 달라스배드민턴협회는 작년 9월 새 임원진을 선출했다. 현재 임원진으로는 이재훈 회장, 박성원 부회장, 전윤미 총무, 최승훈 감사/행정이 활동하고 있다.
또한 FBC 배드민턴 클럽은 지난달 홍종규 회장, 전재영 총무, 김성수 경기이사, 이지나 재무이사를 새로운 운영진으로 구성했다.
프리스코 배드민턴 클럽(FBC)은 2022년에 창단된 한인 배드민턴 클럽으로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 약 40명이 활동하고 있다.
정기 모임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9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 열린다.
제2회 달라스 배드민턴 챔피언십 문의 및 클럽 가입 문의는 알렉스 최 씨 이메일(HYOKJOON71@hotmail.com) 또는 FBC 공식 이메일(fbcinfo6226@gmail.com)로 하면 된다.
김영도 기자 ⓒ KT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