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달라스라이프] 응원은 함께 해야 제맛 “수퍼볼 어디서 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라이프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2-07 03:10

본문

돔 스크린부터 초대형 스포츠 복합단지까지… 수퍼볼 관람파티 총정리


DFW 지역이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인 수퍼볼을 맞아 도시 전체가 대형 관람파티와 특별행사로 들썩이고 있다. 스포츠 바, 푸드홀,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공연장, 음식점까지 다양한 공간이 일제히 ‘빅 게임 데이’ 모드로 전환하면서, 함께 경기를 즐기려는 팬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스포츠 자료 분석기관 조사에서도 달라스는 수퍼볼을 즐기기 좋은 도시 상위권으로 평가됐으며, 스포츠 바 밀도와 잔치문화, 주류가격 경쟁력이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올해 북텍사스의 관람경향은 단순 TV 시청을 넘어선다. 초대형 스크린, 몰입형 영상 시스템, 라이브 DJ, 체험형 게임, 테마 음식, 경품행사가 결합된 ‘경험형 스포츠 관람’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 초대형 스케일의 관람명소 3 》

b078141962f8d3e336cd626a6c2ef2d0_1770411912_835.jpg
 


★ 더 콜로니 ‘Cosm’ - 가장 화제가 되는 차세대 관람시설이다. 이곳은 돔 형태의 초대형 하이테크 스크린을 통해 경기를 상영하며, 관람객의 시야를 감싸는 몰입형 화면환경을 제공한다. 수퍼볼 당일에는 전직 NFL 스타와 지역 풋볼 레전드가 참여하는 진행 프로그램과 풋볼 챌린지 게임, 테일게이트 스타일 행사, 음식과 음료 스페셜이 함께 운영된다. 일반 스포츠 바와 달리 체험형 요소가 강해 ‘경기를 보는 곳’이 아니라 ‘경기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차별화 된다.


★ 플레이노 ‘Legacy Hall’ - 여러 음식점이 입점해 있어 방문객들이 각자 다른 음식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조가 강점이다. 야외 패티오의 대형 LED 스크린과 실내 TV를 통해 동시에 경기가 중계되며, 각 매장은 게임데이 전용메뉴와 할인음료를 선보인다. 다양한 선택지와 개방형 공간 덕분에 친구모임과 가족단위 방문객 모두에게 적합하다.


★ 알링턴 ‘Texas Live!’ - 북텍사스 최대급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다. 수십 개의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 있으며, 수퍼볼 당일에는 이른 시간부터 하루 종일 라이브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약 100피트 규모의 초대형 스크린을 중심으로 각 업소가 음식과 음료 스페셜을 운영하고, 일부 구역에서는 게임데이 뷔페도 마련된다. 드럼라인 공연, DJ, 댄스 퍼포먼스, 경품행사, 경기 후 파티까지 이어지는 일정으로 현장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 대형 스포츠 바들도 총출동 》

61aa23b95adfc7f9088efbffeb775485_1770411890_8464.jpg
 

달라스 도심과 인근지역의 대형 스포츠 바들도 대규모 관람수요에 맞춰 준비를 마쳤다. 초대형 스크린은 기본, 맛있는 음식은 보너스다.


★ 그랩바인 ‘Harvest Hall’ - 푸드홀 형태로 여러 벤더가 참여해 게임데이 스낵과 위스키, 맥주 버킷 스페셜을 제공하고 대형화면으로 경기를 상영한다.


★ 하우드 디스트릭 ‘Happiest Hour’ - 수십 대의 TV와 초대형 LED 화면을 동시에 가동하고, 다양한 생맥주와 그룹용 칵테일 세트를 앞세운다.


★ 빅토리 파크 ‘Hero’ - 업스케일 스포츠 바로, 대형 스크린 상영과 함께 생음악, 사전행사, 경품추첨을 결합한다.

딥 엘럼 ‘Kanvas Sport + Social’ - 루프탑과 패티오를 갖춘 대형 공간으로, 대형 게임데이 플래터와 해산물 튀김, 닭날개, 핫도그 세트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 애디슨 ‘Sidecar Social’ - 초대형 스크린 여러 면을 중심으로 테이블 예약형 관람을 운영하며, 저녁 이후에는 성인 전용 파티로 전환된다.


★ 애디슨 ‘Stirr’ - 애디슨과 딥 엘럼 두 지점에서 동시에 경기를 상영하며 DJ 공연, 맥주 버킷 할인, 시그니처 샷 스페셜을 진행한다.


《 테마 파티와 팬 중심 응원 》


팬 성향과 컨셉트에 맞춘 관람장소도 눈길을 끈다. 특정 팀을 응원하는 술집도 있고, 반려견이 함께 하는 행사도 있다.

스테이트 토마스 ‘Nodding Donkey’ - 캔사스 시티 치프스 팬들이 모이는 응원술집으로, 실내와 패티오에서 팀 중심 응원 분위기가 형성된다.


★ 더 빌리지 ‘Over Under’ - 대형 관람파티와 함께 DJ 공연, 사진촬영 구역, 경품행사, 닭날개 먹기 대회, 현금 경품게임이 진행된다.


★ 헨더슨 ‘Mayer’s Garden’ - 낮 시간대 반려견 입양행사와 결합한 강아지 테마 파티를 열고, 경기시간에는 칵테일과 바 음식 스페셜을 제공한다.


《 공연장 및 이색공간도 참여 》


전통적인 스포츠 바 외 공간들도 수퍼볼 관람행사에 합류했다. 레코드샵부터 일반 음식점까지 수퍼볼 대목잡기에 나섰다.


★ 알링턴 ‘Truth Vinyl’ - 레코드샵에서 대형 프로젝터 상영과 함께 피자 및 브루스케타가 포함된 티켓형 관람파티가 열린다.


★ 달라스 ‘Punch Bowl Social’ - 맥주 버킷 할인과 함께 다트, 콘홀, 보드게임 등 실내놀이를 결합한 체험형 관람을 제공한다.


★ 플레이노 ‘Sambuca 360 Live’ - 라이브 DJ 공연과 댄스파티 분위기를 결합한 수퍼볼 행사를 진행한다.


★ 달라스 ‘The Alley Music House’ - DJ와 함께하는 대형 커뮤니티 관람행사와 음식 및 주류 스페셜이 운영된다.


★ 덴튼 ‘East Side’ - 칠리 요리대회와 함께 하는 수퍼볼 관람행사가 열린다.


★ 딥 엘럼 ‘Electric Shuffle’ - 셔플보드 게임과 함께 무제한 음료 및 스낵 패키지를 제공한다.


★ 포트워스 ‘El Chingon’ - 하프타임 쇼 테마 브런치와 DJ, 사진행사를 결합한 낮 시간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취향 따라 고르는 응원장소

42f95f64324622c67bfb53bd0988fc51_1770412003_475.jpg
 

전문가들은 달라스가 수퍼볼 관람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로, 다양한 규모와 컨셉트의 관람공간이 촘촘히 분포해 있다는 점을 든다. 몰입형 대형시설부터 푸드홀, 스포츠 바, 공연장, 테마 음식점까지 선택지가 넓어 관람객이 취향과 예산, 동반인원에 맞춰 장소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제 수퍼볼은 집에서 조용히 시청하는 경기를 넘어, 도시 전체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북텍사스 곳곳의 공간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응원문화를 만들어내면서, 경기 자체 만큼이나 관람장소 선택도 중요한 즐길거리가 되고 있다.


fcc09fac58606a37343ffcf6d9a80bef_1770401391_505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컨테이너 가드닝 ... 작은 공간에서도 잘 자라는 ‘화분 과일나무’ 일곱가지넓은 정원이나 과수원에서만 가능하다고 여겨졌던 과일재배는 이제 베란다와 발코니, 작은 패티오에서도 충분히 실현할 수 있는 취미가 됐다.핵심은 바로 ‘컨테이너 가드닝’, 즉 화분재배다. 적절한 품…
    리빙 2026-02-07 
    13세 미만 자녀에게 이미 스마트폰을 쥐어 준 부모들이 할 일어린 자녀의 손에 스마트폰을 쥐어 주는 가정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그런 와중에 13세 미만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은 너무 이르다는 연구결과가 다시 한번 나왔다.최근 학술지 ‘Journal of the Hum…
    교육 2026-02-07 
    따뜻함으로 완성된 캐롤튼 ‘인생 족발’한국에서는 일상처럼 즐기던 족발과 보쌈, 순대지만, 미국에서 제대로 된 맛을 찾기란 쉽지 않다. 그런 점에서 캐롤튼의 ‘텍산 왕발’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그 맛을 고스란히 재현하며, 지역을 넘어 먼 발걸음까지 끌어모으고 있다.…
    비즈탐방 2026-02-07 
    ◆ 감미로운 섹소폰 ‘Kenny G’ 콘서트세계적인 재즈 색소폰 연주자 케니 지가 알링턴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부드럽고 감성적인 멜로디, 완성도 높은 연주, 대표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수십 년간 사랑받아온 연주 스타일과 섬세한 무대매너…
    달라스라이프 2026-02-07 
    돔 스크린부터 초대형 스포츠 복합단지까지… 수퍼볼 관람파티 총정리DFW 지역이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인 수퍼볼을 맞아 도시 전체가 대형 관람파티와 특별행사로 들썩이고 있다. 스포츠 바, 푸드홀,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공연장, 음식점까지 다양한 공간이 일제히 ‘빅 …
    달라스라이프 2026-02-07 
    ▲ 까다로운 줄눈청소 완전정복 ... 젖은 공간일수록 줄눈관리 철저해야아무리 바닥 타일이 깨끗해 보여도, 줄눈(Grout)이 더러우면 집 전체가 낡고 지저분해 보이기 마련이다. 줄눈은 타일보다 약간 낮은 위치에 있고, 구조적으로 다공성이라 음식물 찌꺼기, 먼지, 물기,…
    리빙 2026-01-31 
    ♣ 청소년 운동선수 위한 전용 상담전화 출범 ... 24시간 운영, 무료, 비밀보장겉으로 보기엔 강하고 씩씩해 보이는 청소년 운동선수들.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 때문에 우리는 흔히 그들이 정신적으로도 단단할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아이들…
    교육 2026-01-31 
    ◆ 뉴 에디션·보이즈 투 맨·토니 브랙스턴 합동 콘서트R&B와 팝 음악의 역사를 이끈 세 팀이 한 무대에 오르는 ‘New Edition Way Tour’는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뉴 에디션을 중심으로 보이즈 투 맨과 토니 브랙스턴이 …
    달라스라이프 2026-01-31 
    ▶지갑은 가볍게, 경험은 깊게 즐기는 달라스 남부탐방◀지난주에는 달라스 북쪽지역을 중심으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도시의 숨은 매력을 살펴봤다. 이번에는 시선을 남쪽으로 옮겨보자.다운타운을 지나 조금만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달라스 남부지역은, 화려한…
    달라스라이프 2026-01-31 
    “매일 10분만 투자하면 집안이 달라진다”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쉽지 않다. 주말마다 정기적으로 대청소를 하거나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그 사이 집안은 금세 지저분해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딱 몇 군데만 매일 조금씩 신경 써도, 집 전체…
    리빙 2026-01-24 
    “무대 위에서 떨리는 건 이상한 게 아니야”학교 발표회, 합창공연, 무용, 연극, 오디션…. 아이에게 무대에 서는 경험은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성장의 중요한 과정이다. 그러나 많은 아이들에게 무대는 설렘보다 두려움이 먼저 떠오르는 장소이기도 하다. 실수할까봐 걱정되고,…
    교육 2026-01-24 
    ◆ 케이팝 걸그룹 ‘TWICE’ 달라스 콘서트수많은 히트곡을 기록한 케이팝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This Is For’ 투어로 달라스에서 대형 콘서트를 연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히트곡들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룹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만…
    달라스라이프 2026-01-24 
    화려함 뒤에 숨은, 알뜰하면서도 깊이 있는 도시탐방달라스는 흔히 화려한 쇼핑몰과 고급 음식점, 대형 스포츠 경기장으로 대표되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조금만 시선을 바꾸면, 지갑을 크게 열지 않아도 충분히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도시가 바로 달라스다.관광객이든…
    달라스라이프 2026-01-24 
    “믿을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하세요”프리스코(Frisco)에 위치한 뉴욕라이프(New York Life) 재정전문가 최현덕(Chris Hyun Duck Choi, ChFC®)대표는 상품 판매 중심의 금융 관행에서 벗어나, 고객의 삶에 맞춘 재정 컨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즈탐방 2026-01-24 
    ‘한국과 미국을 잇는 이민 사회의 든든한 법률 동반자’법적 분쟁은 예고 없이 닥쳐오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조차 막막한 경우가 많다. 그런 순간마다 든든히 이민 사회의 곁을 지켜주는 법률가가 있다. 아나파 클리닉(원장 쉘던 조, Anapa Clinic) 내…
    비즈탐방 2026-01-1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