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공연 및 이벤트] 1월 넷째 주 DFW 공연 소식
페이지 정보
본문
◆ 케이팝 걸그룹 ‘TWICE’ 달라스 콘서트

수많은 히트곡을 기록한 케이팝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This Is For’ 투어로 달라스에서 대형 콘서트를 연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히트곡들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룹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일시: 1월 31일 ~ 2월 1일 오후 8시
장소: American Airlines Center (2500 Victory Ave, Dallas, TX 75219)
◆ 대학 풋볼 올스타전 ‘East-West Shrine Bowl’

전국에서 선발된 최정상급 대학 미식축구 시니어 선수들이 참가하는 올스타전이다. 차세대 NFL 스타 후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무대이자, 슈라인 어린이 병원을 돕기 위한 자선 경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스포츠의 열기와 나눔의 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일시: 1월 27일 오후 6시
장소: The Star in Frisco (1 Cowboys Way, Frisco, TX 75034)
◆ 여섯 왕비의 이야기 ‘SIX’ 뮤지컬

헨리 8세의 여섯 왕비가 각자의 인생을 팝 콘서트 형식으로 풀어내는 뮤지컬이다. 비극적인 역사 속 여성들이 현대적인 팝 아이콘으로 재탄생하며, 이별과 상처를 넘어 당당한 자아를 노래한다. 역사와 대중음악이 결합된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다.
일시: 1월 27일 ~ 2월 1일 (다수회차)
장소: Music Hall at Fair Park (909 1st Ave, Dallas, TX 75210)
◆ 연극으로 만나는 ‘졸업(The Graduate)’

1960년대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졸업 후 인생의 방향을 잃은 청년 벤자민이 예상치 못한 관계에 빠지며 혼란을 겪는 이야기다. 가족의 기대, 어른들의 위선, 성장의 불안을 날카롭고 유머러스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웃음과 불편함이 공존하는 무대다.
일시: 1월 20일 ~ 2월 8일 (다수회차)
장소: The Addison Performing Arts Centre (15650 Addison Rd, Addison, TX 75001)
◆ ‘햄릿’을 재해석한 연극 ‘Fat Ham’

연극 ‘팻햄’은 퓰리처상 수상작으로,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현대 미국 남부 흑인 가족 이야기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퀴어 흑인 청년 주인공이 가족과 전통, 폭력의 굴레를 넘어 자신만의 삶을 찾으려는 과정을 유머와 감동으로 풀어낸 연극이다.
일시: 1월 30일 ~ 2월 8일 (다수회차)
장소: Kalita Humphreys Theater (3636 Turtle Creek Blvd, Dallas, TX 75204)
◆ 달라스 심포니의 라틴 팝 ‘La Vida Loca’

엔리케 이글레시아스, 글로리아 에스테판, 산타나, 리키 마틴 등 라틴 팝 스타들의 음악을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강렬한 리듬과 열정적인 선율이 화려한 클래식과 만나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연주회다.
일시: 1월 30일 ~ 2월 1일 (다수회차)
장소: Meyerson Symphony Center (2301 Flora St, Dallas, TX 75201)
◆ 달라스 오페라 ‘에린 몰리’ 리사이틀

세계 주요 오페라 극장에서 활약해 온 미국 출신의 유명 소프라노이자 오페라 가수 에린 몰리(Erin Morley)의 리사이틀 공연이다. 화려한 콜로라투라 기교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사랑받는 그녀의 무대를 소극장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일시: 2월 1일 오후 2시
장소: Winspear Opera House (2403 Flora St, Dallas, TX 752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