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공연 및 이벤트] 1월 셋째 주 DFW 공연 소식
페이지 정보
본문
◆ 관객참여 판타지 공연 ‘Dungeons & Dragons’

관객이 직접 이야기의 흐름을 결정하는 참여형 판타지 공연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웅을 선택하고, 전투와 탐험방향을 정하며, 세 명의 모험가가 세계를 구하는 여정에 함께 참여한다. 연극, 게임,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형식으로 매회 전개와 결말이 달라진다.
일시: 1월 20일 ~ 2월 1일 (다수회차)
장소: Dee and Charles Wyly Theatre
◆ 달라스 심포니 ‘Holst’s The Planets’ 연주회

달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홀스트의 대표작 ‘행성’을 연주한다. 화성의 전투적인 리듬부터 해왕성의 신비로운 울림까지, 각 행성의 성격을 음악으로 표현한 명곡이다. 여기에 월턴의 ‘대관식 테 데움’과 제임스 맥밀란의 미국 초연 작품이 함께 연주된다.
일시: 1월 22일 ~ 1월 24일 (다수회차)
장소: Meyerson Symphony Center
◆ 달라스 미술관 ‘Late Night at the Museum’

달라스 미술관의 야간 프로그램으로, 생음악과 칵테일, 큐레이터 토크, 체험형 미술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폐관 후 시간에 ‘국제 초현실주의’ 전시와 현대 주얼리 전시 ‘컨스텔레이션스’도 관람할 수 있다. 예술과 음악, 사람을 동시에 만나는 특별한 경험이다.
일시: 1월 23일 오후 7시
장소: Dallas Museum of Art
◆ 아바 헌정그룹 ‘Mania’ 콘서트

전설적인 스웨덴 밴드 아바의 음악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트리뷰트 공연이다. 화려한 의상과 안무, 뛰어난 연주 실력으로 1970년대 디스코 시대의 열기를 무대 위에 되살린다. 추억의 명곡들과 함께 세대를 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다.
일시: 1월 23일 오후 7시 30분
장소: Majestic Theater
◆ 텍사스 레인저스 ‘Fan Fest’

텍사스 레인저스의 연례 팬 행사로, 전현직 선수들과의 사인회, 야구카드 쇼, 그라운드 체험, 베이스 달리기, 선수와의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경기장 곳곳에서 음식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팀 스토어에서는 최신 굿즈도 만날 수 있다.
일시: 1월 24일 오전 9시
장소: Globe Life Field
◆ 거품축제 ‘Gazillion Bubble Show’

세계적으로 유명한 버블공연으로, 비눗방울 예술과 과학, 음악이 결합된 무대다. 거대한 비눗방울, 화려한 조명, 힘찬 음악이 어우러져 아이와 어른 모두를 사로잡는다. 관객참여 장면도 많아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니라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로 기억에 남는다.
일시: 1월 24일 ~ 1월 25일 (다수회차)
장소: Coppell Arts Center
◆ 인형극 ‘The Very Hungry Caterpillar’

에릭 칼의 대표 동화들이 75개의 대형 인형으로 무대 위에 살아난다. ‘파란 말을 그린 화가’, ‘미스터 시호스’, ‘아주 외로운 반딧불이’, ‘아주 배고픈 애벌레’의 세계를 하나의 공연으로 엮었다. 색채와 움직임이 풍부한 무대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일시: 1월 24일 ~ 2월 28일 (다수회차)
장소: Dallas Children’s Theater
◆ 알렌 필하모닉 ‘The Music of Disney’ 공연

알렌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디즈니의 명장면들을 음악으로 되살린다.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워즈’, ‘인어공주’, ‘엔칸토’, ‘미녀와 야수’ 등 전 세대가 사랑하는 작품들의 음악이 한 무대에 오른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다.
일시: 1월 24일 오후 6시 30분
장소: Lowery Auditorium
◆ ‘Hart Institute 여성 지휘자 10주년 콘서트’

세계 오페라 무대의 성별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설립된 하트 인스티튜트의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지난 10년간 배출된 여성 지휘자 6명이 달라스 오페라 오케스트라를 지휘한다. 달라스 오페라 역사에 의미 있는 작품들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인다.
일시: 1월 25일 오후 3시
장소: Winspear Opera Hous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