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달라스라이프] 포트워스 스톡야드 135주년 기념, 서부의 전통을 이어가는 축제
페이지 정보
본문
1889년부터 지금까지 포트워스 스톡야드는 텍사스 서부 정신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장소로 손꼽힌다. 올해로 135주년을 맞이한 스톡야드가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과 함께 이곳의 오랜 역사를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1월 17일부터 2월 9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포트워스 스톡야드 페스티벌에서는 로데오부터 서부시대 패션쇼, 경품행사까지 깊은 역사와 전통, 현대적 감각이 결합된 다채롭고 매력 넘치는 체험활동들이 준비된다.
▶135주년 기념 무료 반다나 받기
새롭게 출시된 포트워스 스톡야드 앱을 다운로드하고 135주년 기념 무료 반다나를 받아 보라.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 앱은 4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50개 이상의 상점, 다양한 명소를 탐색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돼 있어 스톡야드의 풍부한 유산을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 앱을 통해 주차 요금을 선불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고, 로데오 티켓 구매 및 현장 호텔 예약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
▶스톡야드에 위치한 새로운 레스토랑 시도하기
오랜 시간 동안 포트워스 스톡야드는 맛집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하고 훌륭한 레스토랑들이 가득해 어디에서 식사할지 결정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톡야드 10대 레스토랑을 선정했다. 스톡야드 최고의 레스토랑들을 엄선한 이 리스트는 고급스러운 카우보이 클래식부터 독특한 세계 각국의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 스톡야드 최고의 레스토랑 10곳: 호텔 드로버(Hotel Drover), 팔로마 수에르테(Paloma Suerte, 카테리나스(Caterina’s), 더 브랜드 룸(The Brand Room), 론섬 도브(Lonesome Dove), 프로벤더 홀(Provender Hall), 아티코(Atico), 세컨드 로데오 브루잉(Second Rodeo Brewing), 스타 카페 앤 칵테일(Star Café and Cocktails), H3 랜치(H3 Ranch)
▶카우타운 콜로세움(Cowtown Coliseum)에서 어린이 무료입장 혜택 누리기
가족들과 함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카우타운 콜로세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라. 지금부터 2월 6일까지 12세 이하 어린이는 성인 티켓 1장당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PBR 불라이딩(Bull Riding)과 얼티밋 투우쇼(Ultimate Bullfighting)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에게 서부 스포츠의 짜릿한 매력을 소개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것이다.
▶킹 랜치 새들 숍(King Ranch Saddle Shop)에서 즐기는 위클리 시프 앤 숍(Weekly Sip and Shop) 이벤트
1월 17일부터 2월 7일, 매주 금요일마다 진정한 텍사스 장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위클리 시프 앤 숍 이벤트가 열린다. 전설적인 텍사스 목장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고급 의류들과 가죽 제품, 보석 등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할 수 있고, 무료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빌리 밥스 텍사스(Billy Bob’s Texas)에서 댄스 레슨 신청하기
댄싱 부츠를 신고 세계 최대 규모의 홍키통크(Honky Tonk)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라. 투-스텝을 처음 배우거나 라인 댄스 실력을 완벽하게 다지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해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된다. 화요일 오후 7시에는 무료 라인 댄스 수업이 진행되고, 수요일은 여성만을 위한 라인 댄스 무료 레슨 ‘레이디스 나이트(Ladies’ Night)’가 열린다. 더불어 일요일에는 커플을 위한 댄스 수업이 제공된다. 특별히 토요일 오후 12시에는 점심 식사와 함께 라인 댄스 수업이 열리는데, 참가자는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존 웨인 스톡 앤 서플라이 플래그십 스토어(John Wayne Stock & Supply Flagship Store)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
존 웨인 스톡 & 서플라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깊은 서부의 유산 및 포트워스 스톡야드의 135주년을 기념해 보라. 방문객들은 2월 3일까지 개최되는 헷츠 플러스 아트 전시회(Hats + Art Exhibit)에서 여성용 수제 모자 장인 ‘테레사 포글리아(Teressa Foglia)’와 아티스트 ‘타이 헤이즈(Ty Hayes)’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2월 1일과 2월 8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존 웨인 패밀리 에스테이츠(John Wayne Family Estates)’의 와인 시음회가 열리니, 이 멋진 기회를 놓치지 말라. 2,000평방피트 규모의 공간에서 한정판 의류와 가죽 제품, 서부 액세서리 등을 둘러보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 보라.
▶서부시대 패션 라운드업
30여 개 이상의 소매점들이 참여하고, 케모 사베(Kemo Sabe), 루체즈(Lucchese), 더블 D 랜치(Double D Ranch) 등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렁크 쇼, 해피 아워, 특별 세일 이벤트가 1월 17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열리는 윌 레더 굿즈(Will Leather Goods) 특별 세일 이벤트에서는 서부 스타일의 헤어-온(Hair-on wallet) 지갑, 핸드백, 가방, 토트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방문객에게는 무료 맞춤형 가죽 열쇠고리도 제공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