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AS 한인타운뉴스
달라스 한인업체들,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감사 이벤트 마련
페이지 정보
본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달라스 지역 한인 업체들이 부모님과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실속 있는 건강 선물부터 특별한 식사 혜택, 미용과 뷰티 패키지, 보석 할인 행사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풍성하다. 이번 5월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정리=KTN보도편집국

5월 11일까지 홍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홍삼정 240g’ 1개 구매 시 ‘에브리타임 자몽 10포’, 2개 구매 시 ‘홍삼정 50g’을, ‘에브리타임’ 제품 30포 구매 시에는 ‘석류 홍삼 10포’를 제공하며, $300 이상 구매 시에는 ‘석류 홍삼 30포’가 추가로 증정된다.

마더스데이 당일, 식당을 찾는 고객들에게 홍어회무침 1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 특별한 맛을 더할 수 있는 기회다.

마더스데이 스페셜 비비 시그니쳐는 $149에, 스킨케어 3종 패키지 구성은 △스킨리센+딥클렌즈 △레주브 마이크로니들링 △리커버리 & 그로우 부스트이며, 정가 $499 상당의 고급 관리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5월 한 달간 가족과 함께 방문 시 한 명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영양수액, 에너지 부스터 주사, 보톡스 등의 건강과 뷰티 프로그램이 포함되며,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말보다 더 감동적인 선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보석 제품들을 20~65% 특별 세일 가격에 판매 중이다.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5월 한 달간 방문 고객 전원에게 헤어밴드와 선크림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울쎄라+올리지오 콤보 리프팅, 여드름 케어 프로그램, 보톡스 스페셜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IV 영양 주사도 효도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