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Biz 탐방] 아나 오토(AnA Auto) 토니 김(Tony Kim) 대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비즈탐방 댓글 0건 조회 779회 작성일 25-07-19 03:11

본문

믿고 맡기는 자동차 주치의, 아나 오토


자동차는 일상의 중심에 있지만, 동시에 아무나 잘 알지 못하는 전문 영역이다. 차량 구매부터 정비, 사고 처리, 판매까지, 한 번의 선택이 오랜 만족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다. 이 모든 과정을 한국어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아나 오토’다. 

달라스에 위치한 아나 오토의 토니 김 대표는 현장을 직접 누비며 쌓아온 노하우와 해박한 지식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짐없이 전달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투명한 설명, 수많은 5점 만점 구글 리뷰가 신뢰를 입증한다. “자동차 문제로 고민할 시간 없이 고객들이 일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말하는 김 대표를 KTN이 만나봤다. 


KTN 보도편집국


5f39fc684c24037511c2f4fd334cc7ab_1752862289_0228.png
 

"자동차의 모든 것, 신뢰를 싣고 달린다"


“미국에 오면 자동차 문제로 한 번쯤은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25년 넘게 살면서 여러 번 그런 일을 겪었습니다.”

아나 오토의 토니 김 대표는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가 달라스에 있는 동안만큼은 고객들이 자동차로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2018년 문을 연 아나 오토는 딜러샵과 정비소를 겸해, 중고차 매매부터 점검, 수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람이 정기 검진을 받듯, 자동차도 꾸준한 점검이 필요하다”는 김 대표는 고객에게 꼭 맞는 차량과 솔루션을 제시하는 ‘자동차 주치의’를 자처한다.


더불어 “칭찬받을 자신 없는 일은 시작하지 않는다. 억지로 스케줄 잡지 않고, 감당 못할 일은 애초에 받지 않는다”는 그의 원칙은, 아나 오토가 신뢰받는 이유다.


중고차 협상 NO! 깔끔한 정가와 딱 맞는 맞춤 서비스


아나 오토는 중고차 매매와 관련, 분명한 두 가지 원칙을 고수한다. 

첫째는 ‘정가제’다.

"많은 딜러들이 일부러 높은 가격을 제시한 뒤 협상을 통해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판매하지만, 저희는 처음부터 적정가에 판매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두 번째는 ‘맞춤제’ 서비스다. 

이민, 유학, 인턴, 주재원 등 고객마다 상황이 달라 적합한 차량도 다르다. 아나 오토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목적에 꼭 맞는 최적의 차량과 솔루션을 제안한다.


김 대표는 “딜러는 고객이 미처 예상하지 못한 문제까지 사전에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며 “실제로 더 많은 영역의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 맞춤형 조언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아나 오토는 차량 정비, 사고 수리, 보험 업무, 워런티 클레임, 디테일 클리닝, 인스펙션 등 차량과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를 폭넓게 다루고 있다.

김 대표는 “문어발식 확장이 아닌, 전문성을 갖춘 분야만 직접 처리한다”며 “직접 하지 않는 업무는 신뢰하는 벤더를 고객에게 직접 연결해 드린다”고 덧붙였다.


"자동차 문제, 한국어로 속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미국에서 자동차 문제를 마주할 때, 정작 가장 큰 장벽은 언어일 때가 많다.


전문용어로 가득한 설명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 수리를 맡기거나, 매매 과정에서 의도치 않은 손해를 보는 일도 적지 않다. 

아나 오토는 바로 이 지점을 정확히 짚어냈다. 


미국 딜러 시스템의 전문성은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한국어로 명확하게 설명해준다. 


고치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왜’ 고쳐야 하는지를 알고 맡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신뢰가 쌓인다.

더불어 미국 딜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폭넓은 차량 지식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각 고객 상황에 최적화된 해결책을 제시한다.


김 대표는 “미국 딜러샵에서 받을 수 있는 설명을 한국어로, 정확하게 들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아나 오토”라고 강조했다.


여름철 차량 관리, 아나 오토와 함께 실속 있게


아나 오토는 여름철을 맞아 7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엔진오일 교체 시 차량 점검을 무료로 제공하며, 가격은 Full Synthetic 기준 4기통 40달러, 6기통 50달러다. 

아울러 에어컨 점검과 R134a 냉매 충전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85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토니 김 대표는 “텍사스 여름에 에어컨 없는 차량은 상상할 수 없다”며 “단순 점검만으로도 비용 부담이 큰 현실을 고려해 올여름만큼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자동차는 누구나 소유하지만, 누구나 잘 알지 못하는 전문 영역”이라며 “미국 시장에서 일반적인 차량에 대한 지식만큼은 누구보다 해박하다고 자부한다. 저희 손님 분들은 차 걱정 안 하셔도 되게끔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아나 오토(AnA Auto)

주소: 11416 Newkirk St, Dallas, TX 75229

문의: 469-777-6227

카카오톡 ID: ana.auto / anaaut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라이프 목록
    ♥ 즐거움과 안전 사이 균형찾기 ... 부모가 알아야 할 새로운 기준아이들의 성장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행사 중 하나가 바로 친구 집에서 함께 밤을 보내는 ‘슬립오버(Sleepover)’다. 간식과 놀이, 영화와 수다로 밤을 채우는 이 경험은 오랜 추억이 되지만, 최…
    교육 2025-12-06 
    ▶ 홈통 막히면 기초부 균열, 지붕누수, 외벽썩음 등 집 전체에 ‘도미노 피해’나뭇잎이 떨어지고 바람이 거세지면 주택관리에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늘어난다. 그중 가장 자주 간과되지만, 방치하면 큰 피해로 번질 수 있는 요소가 바로 집 주변의 홈통(Gutter)이다.평소…
    리빙 2025-12-06 
    ◆ 마이클 마틴 머피 ‘Cowboy Christmas’웨스턴 음악, 팝, 컨트리, 그리고 마이클 마틴 머피의 여러 크리스마스 앨범을 무대로 재현하는 멀티미디어 공연이다. 리오 그란데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드라마틱한 조명, 웨스턴 아트, 사진, 카우보이 포엠이 함께 어우…
    달라스라이프 2025-12-06 
    아이스 링크부터 북극기차, 산타마을까지... DFW 연말 특별행사 총정리연말이 다가오면 북텍사스 전역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채워진다. 올해 역시 곳곳에 풍성한 행사가 마련돼 어디에 가든 겨울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다음은 북텍사스 대표 연말행사들이다.★ 카우보이…
    달라스라이프 2025-12-06 
    빛을 디자인하다, JDX 블라인드달라스 한인사회에서 ‘블라인드 전문기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있다. 바로 JDX 블라인드 앤 커튼(JDX Blinds & Curtains)이다. 섬세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시공, 나아가 지역사회 봉사와 선교지…
    비즈탐방 2025-12-06 
    기적을 만드는 난임 치료, 그 현장에 서다뉴스위크 선정 DFW 1위 난임 클리닉 ‘달라스–포트워스 난임센터(Dallas Fort Worth Fertility Associates)’에 새로운 한인 전문의가 합류했다. 올해 9월, 생식내분비·불임(REI) 펠로우십을 마치고…
    비즈탐방 2025-11-29 
    장학금, 프로 데뷔, 세계시장 626% 성장 … 왜 학생들은 몰리고 대학은 투자하는가전통적인 대학 스포츠라고 하면 미식축구나 농구를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최근 대학가에서는 새로운 흐름이 거세다. 바로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한 경쟁종목, ‘e스포츠’가 급격하게 영향력을…
    교육 2025-11-29 
    버건디부터 복고감성까지… 올해 연말 분위기를 지배할 실내장식 동향크리스마스 장식상자를 꺼낼 시기가 다가왔다. 매년 비슷한 스타일로 연말 인테리어를 꾸며온 이들이라면, 2025년에는 조금 새로운 분위기를 시도해볼 만하다.남부지역의 대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올해 연말 인…
    리빙 2025-11-29 
    ◆ 연말에 꼭 봐야 할 ‘크리스마스 캐롤’찰스 디킨스의 고전 ‘크리스마스 캐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이다. 스크루지가 세 영혼과 함께 과거·현재·미래를 여행하며 변화와 희망을 깨닫는 여정을 정교한 무대연출로 표현한다. 화려한 시각효과와 아름다운 음악이 조화를 이룬…
    달라스라이프 2025-11-29 
    수백만 개의 전구가 수놓는 빛의 축제 … 꼭 가봐야 할 환상적인 조명 명소들DFW 지역의 크리스마스 조명은 해마다 조금씩 새롭게 변화를 거듭했다. 조형물이 빛으로 살아나는 정원, 우주를 테마로 한 빛의 숲, 장대한 아이스링크와 퍼레이드,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조명축제까…
    달라스라이프 2025-11-29 
    감사는 아이의 행복, 회복력, 공감능력, 타인 배려심 길러주는 ‘평생자산’부모가 아이에게 가르치는 수많은 가치 중 ‘감사’는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주제 중 하나다. 나이가 아주 어린 아이들은 개념적으로 추상적인 것을 이해하기 힘들고, 발달 특성상 자연스럽게 자기중심적으…
    교육 2025-11-22 
    연말 모임시즌, 호스트를 돕는 법과 떠날 때의 품격 있는 매너연말이면 크고 작은 파티와 모임이 이어진다. 그러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가장 긴장되는 공간이 있다면 바로 ‘주방’이다. 초대한 이의 주방은 그야말로 신성한 공간이다. 표면적으로는 여유롭고 세련돼 보이는 호…
    리빙 2025-11-22 
    ◆ 걸그룹 ‘캣츠아이’ 어빙 투어 콘서트글로벌 걸그룹 ‘Katseye’가 새 EP ‘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첫 번째 투어로 어빙에 온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빠르게 세계적인 팬덤을 확장해온 이들은 이번 무대를 통해 새로운 …
    달라스라이프 2025-11-22 
    집에서 편하게, 맛은 그대로… 추수감사절 음식 어디서 주문할까?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 누구나 장보기와 요리준비에 바빠진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위해 테이크아웃을 선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오븐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풍성한 만찬을 누릴 수 있…
    달라스라이프 2025-11-22 
    텍사스 첫 지점 개소… ‘캐롤튼 지역사회 환영 속 신호탄’재정·보험 전문 기업 브리지원(BridgeOne Insurance Services, Inc., 대표 라이언 리)이 텍사스 첫 지점을 공식 개소하며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브리지원은 지난 18일(…
    비즈탐방 2025-11-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