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빙] 추수감사절 저녁 만찬을 위한 7가지 테이블 세팅 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본문
해마다 똑같은 가을 장식에 지겨움을 느끼고 있는가? 이번 추수감사절에는 아래 소개되는 테이블 세팅 아이디어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보라. 추수감사절 테이블이 꼭 전통적이고 격식 있어야 하는 것만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고, 당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라. 추수감사절 저녁 테이블을 당신의 취향에 맞게 목가적인 분위기나 풍성한 느낌, 빈티지 스타일 또는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꾸며 보라.
★예상치 못한 컬러 시도하기(Add Unexpected Color)
올해 추수감사절에는 컬러 조합을 살짝 바꿔 블루 컬러를 추가해 보라. 이 예상치 못한 컬러 조합은 당신의 집을 찾아오는 손님들을 놀라게 만들 것이다.
★지루한 브라운에 변화 주기(Dress Up Boring Brown)
평범한 브라운 앤 화이트 접시, 또는 칠면조 디자인 접시에 쿨 컬러들과 따뜻하고 포근한 텍스처를 섞어 색다른 모습과 분위기를 연출해 보라. 이런 접시들은 보통 전통적인 딥 옐로우 또는 머스터드 컬러와 잘 어울리지만, 이번에는 퍼플과 따뜻한 레드 컬러 리넨과 같은 쿨한 컬러들을 사용해 자연의 컬러와 대비되는 효과를 강조해 보라. 이 라일락 테이블보는 라즈베리 컬러의 냅킨과 함께 배치돼 뉴트럴한 느낌을 준다. 또한 "플레이스 카드"는 클레멘타인, 화이트 페인트 펜, 그리고 떨림 없는 손글씨만 있으면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통적인 추수감사절 국화 꽃다발을 대신해 진한 핑크색 꽃다발을 배치했다. 예시와 비슷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 크기가 큰 꽃 12송이를 담아 볼륨감을 주고, 빈 부분을 작은 꽃 12송이로 채워 보라. 여기에 빨갛게 물든 단풍잎 몇 송이를 추가하면 풍성한 텍스처까지 표현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에 집중하기(Go All-In On Orange)
다양한 오렌즈 톤을 믹스 매치해 아름다운 가을 테이블을 연출해 보라. 전통적인 러스트 차이나의 헤렌드 차이니즈 부케(Herend Chinese Bouquet in Rust) 접시가 딥 오렌지 냅킨과 오렌지 포인트가 있는 밝은 컬러의 테이블보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오렌지 컬러는 꽃다발, 테이블을 밝히는 오렌지 캔들에서 한 번 더 강조되고 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그린 컬러로 야외 테이블 세팅하기(Go Green In The Outdoors)
자연을 가득 담은 이 테이블 세팅은 가족과 함께하는 추수감사절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씨그레스(Seagrass)로 감싼 유리잔과 작은 반점 무늬가 매력적인 스톤웨어 접시, 매그놀리아 나뭇잎 장식, 레이어드 된 플레이스 카드 등 다양한 텍스처를 강조한 아이템들로 테이블을 꾸며 보라. 다채로운 그린 톤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패턴과 컬러로 재미있는 테이블 세팅하기(Play With Pattern And Color)
추수감사절과 같이 특별한 저녁 식사에 사용될 식기류가 단조롭다는 것은 테이블 장식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그만큼 많다는 점을 나타낸다. 이 테이블 세팅은 전통적인 가을 장식을 대신해 볼드한 틸(Teal) 컬러와 로즈 컬러를 사용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격식이 느껴지는 실버 에어룸 식기류와 화려한 블록 프린트 리넨을 결합해 모던 에너지를 더해보라. 또한 더스티 블루(Dusty Blue) 컬러 냅킨은 테이블 세팅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해주고, 긴 테이퍼(Tapers)와 짧은 보티브(Vootives)까지 더해져 포근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간단한 꽃 장식을 위해 다양한 크기의 화병을 준비하고, 화이트 장미와 말린 수국, 그리고 몇 송이의 스카비오사(Scabiosas)와 베리 가지를 넣으라. 이는 차분하고 뉴트럴한 톤을 만들어 화려한 패턴의 테이블보와 균형을 이루는 효과를 가져온다.
★상쾌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해안 분위기(Go Nautical On The Coast)
이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시원한 조화를 이루는 추수감사절 테이블은 계절에 상관없이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다. 라탄(Rattan) 플레이스 매트는 대나무 접시와 블루, 화이트 도자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베이스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바다 테마가 더욱 강조될 수 있도록 대나무 식기, 냅킨 링도 추가할 수 있다. 그렇다고 모든 것이 블루, 화이트 컬러일 필요는 없다. 냅킨과 기타 테이블 액세서리 컬러로 오렌지를 선택해 컬러의 다양성을 더해 보라. 또한 유칼립투스 가지가 담긴 진저 단지(Ginger Jar)와 블루, 화이트 컬러의 호박 장식이 깔끔한 테이블의 모습을 유지하게 해주면서 동시에 너무 분주해 보이지 않도록 도와준다.
★프릴 활용하기(Embrace The Frills)
파스텔 톤의 점심 식사 그릇, 전통적인 추수감사절 요소의 결합은 예상과 다르게 멋진 시즌 스타일을 보여준다. 여기에서는 여성스러운 꽃무늬가 있는 도자기를 전통적인 머스터드 컬러의 테이블보와 절제된 모브(Mauve) 컬러 냅킨과 매치했고, 고풍스러운 브라스 차저(Brass Chargers)와 골드톤 느낌의 머큐리 유리 보티브를 더해 메탈릭한 요소들과 따뜻한 컬러의 테이블 리넨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강렬하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와인 컬러와 루비 톤의 라넌큘러스(Ranunculus), 달리아(Dahlias), 아티초크(Artichokes)는 골드 테이블보와 강한 대조를 이루고 있으며, 이러한 세팅은 공간 안에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역할을 하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