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AS 한인타운뉴스

한양대 텍사스 총동문회, 와인 시음회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TN
달라스 댓글 0건 조회 213회 작성일 24-04-27 00:34

본문

한양대 텍사스 총동문회가 ‘와인 시음 행사’를 개최했다.
한양대 텍사스 총동문회가 ‘와인 시음 행사’를 개최했다.


한양대 텍사스 총동문회(회장 박성신)가 지난 20일(토) 오후 6시 코요테 리지 골프 클럽(Coyote Ridge Golf Club)에서 ‘와인 시음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한양대 텍사스 총동문회의 결속과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 자리에는 한양대학교 텍사스총동문회 박성신 회장, 김종렬 명예대회장, 최명섭 대회장, 이승호 사무총장 등 한양대 동문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승호 사무총장은 와인잔을 다루는 기본 상식, 와인 레이블 보는 방법, 포도와 지역 특성, 나만의 와인 선택 방법 등에 관한 지식을 나눴다. 

이승호 사무총장은 “와인을 알면 인생이 바뀐다”라며 “와인에는 여러 가지 맛과 향이 있어 다양한 경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와인과 관련된 많은 이야기는 또한 즐거움을 더해 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소감을 나눈 박성신 회장은 “작년 12월 회장직에 부임한 뒤로 갖게 된 첫 행사”라며 “반응이 너무 좋았고, 훌륭한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했다”라고 평했다. 

아울러 “앞으로 9월경에 골프와 와인 시음회를 결합하여 이벤트를 할 계획”이라며 “꼭 한양대 동문이 아니더라도 골프, 와인 애호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한양인들의 축제인 ‘세계 한양인의 만남’은 작년 달라스에 이어 올해 10월 30주년 기념으로 한국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사 제공 = 한양대학교 텍사스 총동문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